[소식] 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과 업무협약(MOU) 체결

한국사회혁신금융-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 협약

(사회적협동조합)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과 업무협약(MOU) 체결

2017.10.25

 

지난 10월 25일, 한국사회혁신금융이 (사협)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신뢰와 협동조합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적금융의 발전을 위해 성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사회적금융을 위한 각종 사업 등에 대해 서로 협력하고, 특히 울산의 사회혁신기금 조성사업의 시스템 구축 및 안정화를 위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사회적금융 관련 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 협약

이 날 협약식과 더불어 사업설명회와 간담회도 함께하였는데요, 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의 조합원 분들과 소통하며 기관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고 저희의 사업도 설명할 수 있어 상호간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사협)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은 2016년 4월 설립되어, 사회적경제를 하나로 모아 건강한 유통구조를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 온라인 매장 활성화, 오프라인 제품전시장 및 판매장 확보, 지자체 매칭사업, 기업매칭사업 등을 추진하고 사회적경제 금융 태스크포스팀을 운영하는 등 울산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앞으로 한국사회혁신금융의 사회혁신기금 운용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울산 지역의 사회적금융활성화에 함께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울산사회적경제유통사업단 홈페이지: http://ulsanse.com/

 

#울산 #사회적금융 #사회적경제 #지역기금



한국사회혁신금융